DMZ 금요일 8시 이후에 서울에서 택시/자차로 가시는분 계신가요?

잡담군
2026-06-01
조회수 107

제가 지방러라.. 퇴근하고 서울가면 아무리 빨라도 8시에는 서울에 떨어질거같은데 그땐 이미 막차가 끊긴 후 더라구요...

혹시 9시쯤 해서 출발하시는 분 계신가요??

0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