셔틀닿는곳에 숙소를 구했는데 안구해지면 혼자 자려고 합니다. 쉐어 시 인당 2.5~3만원이라 합리적일거라 생각해요
당연히 서로 성별인증 합니다~
관심 있으시면 톡주세여 👽
https://open.kakao.com/o/sAXSDTxi
셔틀닿는곳에 숙소를 구했는데 안구해지면 혼자 자려고 합니다. 쉐어 시 인당 2.5~3만원이라 합리적일거라 생각해요
당연히 서로 성별인증 합니다~
관심 있으시면 톡주세여 👽
https://open.kakao.com/o/sAXSDTx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