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MZ 12일(금) 숙소쉐어(여자)한 분 구해요

또꼬리
2026-06-03
조회수 135

셔틀닿는곳에 숙소를 구했는데 안구해지면 혼자 자려고 합니다. 쉐어 시 인당 2.5~3만원이라 합리적일거라 생각해요

당연히 서로 성별인증 합니다~

7218be8cd99de.jpeg

관심 있으시면 톡주세여 👽


cf64806c22837.jpeg

https://open.kakao.com/o/sAXSDTxi


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