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학생이 다 이런건가요…?
0
5
익명2022-04-28 01:53
헉 중1이면 아직 14살인데 성장기때 그렇게 늦게 자는거 정말 안 좋아요..
공부도 물론 중요하긴 하지만 당연히 건강이 먼저이기 때문에 부모님께 한번 말씀드려보는게 좋을것 같아요
스트레스가 너무 심해서 우울해지고 위에 영향을 줄 정도면 꽤 심각한것 같은데 걱정되네요..
꼭 한번 말씀드려보세요
잠이 너무 부족하고 공부량이 너무 많아서 위에 영향을 줄 정도로 스트레스를 많이 받고 아직 중1인데 너무 지치고 우울하다. 공부를 하기 싫은건 절대 아니고, 극심한 스트레스로 인해 건강이 안 좋아지고 너무 힘든데 조금만 공부량을 줄이면 좋을것 같다고 말해보는건 어떨까요?
공부도 물론 중요하긴 하지만 당연히 건강이 먼저이기 때문에 부모님께 한번 말씀드려보는게 좋을것 같아요
스트레스가 너무 심해서 우울해지고 위에 영향을 줄 정도면 꽤 심각한것 같은데 걱정되네요..
꼭 한번 말씀드려보세요
잠이 너무 부족하고 공부량이 너무 많아서 위에 영향을 줄 정도로 스트레스를 많이 받고 아직 중1인데 너무 지치고 우울하다. 공부를 하기 싫은건 절대 아니고, 극심한 스트레스로 인해 건강이 안 좋아지고 너무 힘든데 조금만 공부량을 줄이면 좋을것 같다고 말해보는건 어떨까요?
익명2022-06-10 23:15
저는 이번에 중2 올라왔어요.
힘들게 공부에 목메달지 말아요.
그럼 자신만 힘들어져요.
학원 많이 다녀요??
답장해주시면 도와줄 수 있을거 같아요
힘들게 공부에 목메달지 말아요.
그럼 자신만 힘들어져요.
학원 많이 다녀요??
답장해주시면 도와줄 수 있을거 같아요
중1인데, 평균 취침시간이 4시간이예요.
그저께에는 4시에 자서 7시에 일어나기도 했어요 ㅠㅠ
공부는 롱런인데, 벌써부터 지치는데 어떡하죠??
요즘 계속 우울해서 죽고 싶다는 생각도 해본 적도 있어요.
집안사정도 나쁘지 않고 강남에서 교육을 잘 받고 있는데도 전혀 행복하지가 않아요.
그리고 제가 특히 위가 많이 안좋은 편이라서 스트레스를 받으면 다 위로 오거든요;;
아빠 한 명 보면서 진짜 열심히 공부하고 있는데 갑자기 너무 지쳐서 저도 제 자신을 보고 놀랐어요.
익명개시판에는 처음 글 올려보는데, 그래도 털어놓으면 조금 나아지려나 싶어서 글 올려요 ㅠ
삶 자체가 지루하다는게 최근에서야 뭔지 알게 됐어요… 지금도 영어해석쓰기 2개랑 단어도 60개 외우가 자야돼서 너무 피곤하네요 ㅠㅠㅠ